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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TOP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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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주문취소/환불/반품] 업체 개별상품을 교환 및 반품하기로 했는데 어느 택배사를 이용해야 하나요?

    번호: 4

    안녕하세요 #날마다_초록하게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매하신 업체의 거래 택배사로 반품 접수 후 반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계약 택배사를 이용하시는 것이 타 택배를 이용했을 경우보다 빠르게 확인 및 처리가 가능합니다.

    반품 전 해당 구매 업체에 문의 해 주세요.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1:1문의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주문취소/환불/반품] 휴대폰결제 취소는 어떻게 되나요?

    번호: 3

    안녕하세요 #날마다_초록하게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휴대폰 결제 취소 처리로 진행됩니다.

    휴대폰 결제 후 현금 환불 혹은 적립금 환불은 불가능하며 부분취소시에도

    전체 주문 취소 후 재주문으로 진행되는 점 참고 바랍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1:1문의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배송안내] 택배 조회를 해보니 반송되었다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번호: 2

    안녕하세요 #날마다_초록하게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문서 작성시 입력된 연락처 및 주소지 부재로 인해 택배사에서 장기간 보관이 불가능하여

    구매처로 상품이 다시 반송되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또는 수령 주소가 군부대인 경우 부대 내로 택배기사 출입이 불가 하기 때문에 상품이 반송될 수 있습니다.

    재발송을 원하신다면 고객센터나 1:1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시고,

    정확한 연락처 및 주소를 확인 해서 다시 발송해 드립니다.

    이때 택배비가 발생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1:1문의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주문취소/환불/반품] 주문 취소(or 반품)했는데 결제한 신용카드 청구서에 청구되었어요.

    번호: 1

    안녕하세요 #날마다_초록하게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먼저 정확한 취소 및 반품 처리 결과를 저희 고객센터로 확인 부탁 드립니다.

    신용카드는 고객님이 사용하시는 카드의 결제일에 따라 청구서 작성시기가 다르기 때문에

    카드사 쪽으로 결제취소를 요청을 하더라도 청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취소시점에 따라 결제가 된 경우에는 익월 카드 청구 금액에 차감 혹은 사용하시는 계좌로 입금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취소 확인은 사용하시는 카드사로 문의하시어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1:1문의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주문취소/환불/반품] 반품했는데 물건이 중간에 손상되었을 땐 어떻게 하나요?

    번호: 0

    안녕하세요 #날마다_초록하게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물건이 파손될 경우, 상품가치를 잃게 되어 재판매가 어려우며, 환불 및 교환 처리가 어렵습니다.
    교환이나 반품 시 받아 보신 상품의 상태와 동일하게 포장 해주시고,

    이동 과정에서 파손이 되지 않도록 꼼꼼히 포장해주세요.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1:1문의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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