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사이드 닫기
MENU

자주묻는질문

  • 안녕하세요 #날마다_초록하게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매하신 업체의 거래 택배사로 반품 접수 후 반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계약 택배사를 이용하시는 것이 타 택배를 이용했을 경우보다 빠르게 확인 및 처리가 가능합니다.

    반품 전 해당 구매 업체에 문의 해 주세요.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1:1문의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주문취소/환불/반품] 휴대폰결제 취소는 어떻게 되나요?   

    번호: 47

    안녕하세요 #날마다_초록하게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휴대폰 결제 취소 처리로 진행됩니다.

    휴대폰 결제 후 현금 환불 혹은 적립금 환불은 불가능하며 부분취소시에도

    전체 주문 취소 후 재주문으로 진행되는 점 참고 바랍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1:1문의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날마다_초록하게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문서 작성시 입력된 연락처 및 주소지 부재로 인해 택배사에서 장기간 보관이 불가능하여

    구매처로 상품이 다시 반송되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또는 수령 주소가 군부대인 경우 부대 내로 택배기사 출입이 불가 하기 때문에 상품이 반송될 수 있습니다.

    재발송을 원하신다면 고객센터나 1:1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시고,

    정확한 연락처 및 주소를 확인 해서 다시 발송해 드립니다.

    이때 택배비가 발생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1:1문의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날마다_초록하게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먼저 정확한 취소 및 반품 처리 결과를 저희 고객센터로 확인 부탁 드립니다.

    신용카드는 고객님이 사용하시는 카드의 결제일에 따라 청구서 작성시기가 다르기 때문에

    카드사 쪽으로 결제취소를 요청을 하더라도 청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취소시점에 따라 결제가 된 경우에는 익월 카드 청구 금액에 차감 혹은 사용하시는 계좌로 입금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취소 확인은 사용하시는 카드사로 문의하시어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1:1문의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날마다_초록하게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물건이 파손될 경우, 상품가치를 잃게 되어 재판매가 어려우며, 환불 및 교환 처리가 어렵습니다.
    교환이나 반품 시 받아 보신 상품의 상태와 동일하게 포장 해주시고,

    이동 과정에서 파손이 되지 않도록 꼼꼼히 포장해주세요.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1:1문의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주문취소/환불/반품] 반품은 어디로 보내면 되나요?   

    번호: 43

    안녕하세요 #날마다_초록하게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날마다_초록하게 자체 배송과 업체 개별 배송에 따라 다르게 반품해 주셔야 합니다.

    반품 전 먼저 고객센터로 접수하신 후 상품을 보내주세요.


    [#날마다_초록하게 배송상품]
    [마이페이지]-[반품/교환] 또는 1:1문의를 통해 반품 내용 남겨 주시면 지정 택배사를 통해 회수처리를 해드리며,

    박스 포장하여 보관하고 계시면 접수 후 2-3일이내에 택배기사님이 방문합니다.



    [업체 개별 배송상품]
    업체 개별 배송상품은 박스에 기재된 업체 주소 혹은 지정된 반품수거지로 직접 보내주셔야 합니다.

    반품 접수 전 구매 상품 페이지에 안내된 반품 안내 사항을 확인해주세요.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1:1문의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주문취소/환불/반품] 반품수거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번호: 42

    안녕하세요 #날마다_초록하게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반품접수 하시면서 주소 변경을 요청하시거나 고객센터 혹은 1:1문의를 통해 남겨 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접수하신 후 2-3일 내에 기사님이 수거 방문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1:1문의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주문취소/환불/반품] 반품비용은 얼마인가요?   

    번호: 41

    안녕하세요 #날마다_초록하게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날마다_초록하게 배송상품]

    롯대택배를 통해 회수처리 후 진행되며, 환불 시 왕복 배송비 5,000원이 차감 됩니다.

    단, 전체 취소되는 결제 방법은 반품 택배비 입금 확인 후 처리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업체 개별 배송상품]

    업체 별로 기본 택배비 혹은 반품 택배비 규정이 각각 상이 할 수 있어 반품 전 꼭 해당 업체에 문의 하신 후 진행해 주세요.


    상품 불량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는 배송비 차감없이 상품금액 전액을 환불 해 드립니다.


    *왕복 택배비용 = 초도배송비용+반송배송비용, 초도배송비는 구매를 전제로 업체가 부담하여 고객께 무료 배송하는 경우입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1:1문의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주문결제] 휴대폰 결제가 안돼요.   

    번호: 40

    안녕하세요 #날마다_초록하게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의 경우에는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미납/체납 중인 휴대폰 요금이 있을 경우
    - 이동통신사 가입 기간(번호 이동 포함) 6개월 이하
    - 외국인, 미성년자 요금제, 법인 휴대폰, 선불요금제인 경우


    위 사항에 해당되지 않음에도 결제가 않을시에는 1:1 문의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날마다_초록하게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휴대폰 결제로 결제하신 상품을 취소하실 경우, 주문취소는 결제하신 당월 말까지 가능하며

    결제 익월 이후에 취소하시는 경우, 결제금액은 휴대폰 요금에 그대로 청구되고, 환불 정책에 따라 처리됩니다.

    휴대폰 결제로 구매하신 상품의 취소는 처리 완료 시점에 따라 다음과 같이 이루어집니다.


    1) 결제 당월에 취소 처리가 완료되는 경우: 휴대폰 이용요금에 부과 예정이던 금액이 취소
    2) 결제 당월이 지난 후 취소 처리가 완료되는 경우: 환불 정책에 따라 처리되고, 휴대폰 이용요금은 결제한 금액이 그대로 부과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1:1문의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주문취소/환불/반품] 환불완료 되면 어떤 방법으로 통보가 오나요?   

    번호: 38

    안녕하세요 #날마다_초록하게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현금 환불의 경우 환불 처리가 완료되면 즉시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확인 문자가 발송되며,

    문자 수신 후 통장 잔액을 조회해보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 [취소/환불]에서도 고객님의 환불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1:1문의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주문취소/환불/반품] 환불 계좌가 오류 안내를 받았어요.   

    번호: 37

    안녕하세요 #날마다_초록하게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께서 환불을 위해 알려주신 계좌 정보(은행 명, 계좌번호, 예금 주명)가

    실제 계좌 정보와 일치되지 않아 환불 처리가 어려울 경우 드리는 안내입니다.

    이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거나 1:1 게시판에 계좌 정보를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1:1문의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날마다_초록하게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환불은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결제 방식에 따라 처리되어

    카드 결제나 핸드폰 결제의 경우 결제 취소 처리가 되며 현금이나 마일리지로 환불 처리는 불가능합니다.

    단, 일부 상품에 한해 반품하실 경우에는 적립 처리가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1:1문의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날마다_초록하게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는 전자지불 대행업체 "KG이니시스"의 결제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플러그인 설치 시 오류가 계속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이니페이 마법사]를 먼저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프로그램 실행으로도 해결되지 않을 경우 이니시스 고객센터 1588-4954로

    연락 주시면 조금 더 정확한 오류 내용 확인과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KG이니시스 이니페이 플러그인 오류 관련 안내 메뉴얼

    https://manual.inicis.com/help/c/top-1.html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1:1문의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날마다_초록하게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카드 취소가 완료되면 이메일로 카드 취소 확인 안내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결제 승인 직후 취소인 경우 카드사에서 바로 확인 후 취소로 처리가 가능하지만,

    결제 후 익일이나 며칠이 지난 후 취소될 경우에는 이미 카드 승인이 완료된 상태라서

    드사 확인은 평일 기준 3~5일 정도 후에 확인이 가능하게 됩니다.

    카드 취소 확인 이메일을 수신 후 해당 카드사 내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1:1문의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날마다_초록하게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문 접수일 기준 14일이내로 입금해 주셔야 하며,

    14일이 되기 이전에 고객님께 입금 요청 및 주문에 대한 메일이 발송됩니다.

    14일경과 후에는 주문은 자동취소 되며 따로 복구되지 않으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혹시나 입금 완료후에 주문이 취소된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1:1문의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주문결제] 주문한 상품을 변경할 수 있나요?   

    번호: 32

    안녕하세요 #날마다_초록하게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문이 완료된 후에는 상품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구매상품의 옵션 변경(색상, 사이즈 등)은 가능하지만 상품 변경의 경우에는

    주문 전체 취소 후 새로 주문을 해야 합니다.

    주문 취소는 고객센터로 문의 해 주세요.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1:1문의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날마다_초록하게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이페이지] – [취소/환불]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용카드의 경우, 카드 전표매입여부에 따라 평일기준 3-5일 소요될 수 있으며,

    무통장 환불의 경우, 환불완료까지 1-2일(영업일 기준) 소요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1:1문의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날마다_초록하게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이페이지]-[주문/배송]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단, 주문 상태에 따라 수정 가능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니 먼저 주문 상태를 확인해 주시고,

    구매처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보다 빠르게 확인 및 수정이 가능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1:1문의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주문취소] 주문을 전체 취소하고 싶어요.   

    번호: 29

    안녕하세요 #날마다_초록하게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이페이지]-[주문/배송] 카테고리에서 취소요청이 가능합니다.

    주문 상태에 따라 취소가능 여부가 달라 질 수 있으니 먼저 주문 상태를 확인 해 주세요.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1:1문의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